갓생 살고 싶은 대학생 블로그
article thumbnail

 

3학년 되기 전 마지막 방학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혼공학습단 9기에 머신러닝+딥러닝 책으로 참여하게 되었다!

학교 강의를 통해 머신러닝을 배워보고 싶었는데 전공으로 인정이 안되어서...

복전을 해야 하는 나는 전공 아닌 과목을 듣기엔 시간이 빠듯하므로 아쉽게도 포기하게 되었다

대신 방학동안 혼자 열심히 공부해보고자 신청했다!

 

 

학교 강의를 통해 접해본 R을 더 열심히 해볼지

한번도 다뤄본 적 없는 SQL을 배워볼지

파이썬 활용하는 데이터분석을 더 파고들어 볼지

 

고민했지만 제대로 배워보고 싶었던 머신러닝으로 선택하게 되었다

커리큘럼대로 뒤쳐지지 않고 열심히 해봐야지 !!

profile

갓생 살고 싶은 대학생 블로그

@파도의 물보라

포스팅이 좋았다면 "좋아요❤️" 또는 "구독👍🏻" 해주세요!